홈 '가짜사나이2'에서 '아빠의 힘'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출연자 4명
'가짜사나이2'에서 '아빠의 힘'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출연자 4명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가짜사나이 2기가 연일 화제다.


1화는 올라온 지 3일도 안 돼 1천만 조회수를 달성했고 훈련에 참가한 교육생들은 내내 인기를 끌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인내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감동시킨 까닭이다.


많은 교육생이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했지만 특히 '아버지' 교육생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홍구와 지기, 김병지와 이과장 등 아버지 교육생 등은 눈물 쏙 빼는 장면을 연출하며 영상의 재미를 더 하고 있다.


이렇듯 가짜사나이 2기 훈련에 참가해 진정한 아버지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유튜버들을 모아봤다.


1. 김병지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2기의 맏형이자 실질적 리더 김병지는 최연장자답게 자녀들의 나이도 교육생들의 자녀 가운데 가장 많다.


세 아들을 둔 김병지는 아버지로서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려 불혹을 훌쩍 넘긴 나이에도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했다.


가짜사나이 훈련에 참가하기 위해 20년 넘게 기른 꽁지머리를 자르는 모습은 그의 강한 정신력과 열의를 느끼게 해준다.


2. 이과장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2기 1화 엔딩신에서 힘든 훈련 와중에도 아들의 이름을 부르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이과장.


그는 중소기업의 현실을 콘텐츠로 승화해 보여주고 있는 유튜버로, 전형적인 이 시대의 아버지상이라고 할 수 있다.


훈련을 받는 내내 지기, 꽈로, 줄리엔강 등 다른 체력 좋은 교육생들에 비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3. 지기


인사이트YouTube '지기TV'


운동하는 직장인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지기는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당초 운동을 워낙 좋아하기에 훈련에도 준수하게 참가하는 모습을 보이나, 그 역시 차가운 냉수욕 견디기 훈련에서는 정신을 반쯤 잃을 정도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동기들까지 챙기며 진정한 아버지의 자세를 뽐내고 있다.


4. 홍구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프로게이머 출신 아프리카TV BJ 홍구는 슬하에 딸 하나를 둔 아버지로, 가짜사나이 2기에서 눈에 띄는 여러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


다른 체력 좋은 교육생들과 비교했을 때 훈련에 무리 없이 참가했다고는 할 수 없으나 아직까지 이탈 한 번 하지 않고 묵묵히 훈련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거 허리와 방광암 문제로 군대 면제까지 받은 적 있다고 고백한 적 있는 그는 여러 체력적 문제를 갖고 있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첫날 무사히 훈련을 견뎌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