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추석 연휴 네이버 레전드 웹툰 '신의탑' 애니 '무료'로 풀린다
추석 연휴 네이버 레전드 웹툰 '신의탑' 애니 '무료'로 풀린다

인사이트시리즈온 '신의 탑'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네이버가 추석을 맞아 연휴 동안 '신의 탑' 애니메이션 전 회차를 무료로 공개한다.


29일 네이버는 추석 연휴 동안 네이버 시리즈온과 네이버 웹툰에서 다채로운 콘텐츠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최신 영화와 방송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무료 영화를 한 작품씩 공개한다.


인사이트웹툰 '노블레스'


인사이트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다음 달 4일까지는 '신의 탑' 애니메이션 전 회차를 무료로 공개한다.


'오케이 마담', '반도', '오! 문회' '강철비 2: 정상회담' 등 최신 영화를 2000캐시에서 4000캐시까지 할인해 주거나 쿠폰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있다.


워너브라더스, 디즈니, 소니 등이 참여하는 장르별 인기 영화 할인전에선 인기 영화를 최대 65%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1000캐시를 지급한다.


전 세계 동시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노블레스’ 애니메이션의 OVA 영상도 국내 온라인 플랫폼 최초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한다.


인사이트만화 '식객'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네이버 시리즈 만화 서비스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다음 달 4일까지 허영만 작가의 '식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음식을 찍은 사진을 올리며 허영만 작가가 그림을 직접 그려주며 허영만 작가의 '식객' 50화 또는 단행본 5권을 보면 추첨을 통해 쿠키 10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4일까지 시리즈 만화 서비스의 장르별 작품을 감상하면 작품 이용권을 3~5장씩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네이버 웹툰에서는 추석 특집으로 연휴 기간 즐길 수 있는 대표 웹툰 6작을 추천했다. ‘집콕’과 고향 가는 길에서 다양한 취향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액션과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등의 장르를 망라해 많은 팬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