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달바 신제품 '오일 크림 클렌저' 우먼센스 초이스 수상과 GS 홈쇼핑 런칭 방송서 목표 120% 달성
달바 신제품 '오일 크림 클렌저' 우먼센스 초이스 수상과 GS 홈쇼핑 런칭 방송서 목표 120% 달성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달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가 온라인 선런칭과 함께 우먼센스 초이스 엠블럼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먼센스 초이스'는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원장 등 국내 뷰티 전문가들이 향·세정력·수분감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 품평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에 수상하는 엠블럼이다.


국내외 유명 클렌저 14개를 대상으로 비교 테스트한 결과 '오일 크림 클렌저'가 클렌저 부문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택, '클렌저 초이스'를 수상하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지난 26일(토) 12시40분에 진행된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도 방송 15분전 '매니아 구성'을 매진, 목표수량 대비 120% 판매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는 스테디셀러 달바 미스트 세럼의 블랜딩 오일을 함유한 각종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간편하고 깨끗하게 씻겨주는 원스텝 딥 클렌저다.


벨기에산 스파워터(온천수) 포함 보습성분을 60%이상 함유하고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토코페롤의 시너지 효과를 담은 브랜드 특허성분 트러페롤™이 클렌징 시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피부 탄력을 채워 준다.


특허 받은 모공축소 및 피지 분비억제 효과로 투명하고 듯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짙은 화장을 하는 특수 분장사의 세안 후 말끔하고 촉촉한 리뷰 영상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및 게스트 김지혜의 "달바 시그니처 세럼의 핵심 성분이 들어간 클렌저로 세정 후 보습력이 321% 향상되는 제품"이라며 "마스크로 자극 받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잘 지워지는 것은 기본이고 수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클렌저 사용이 필요하다"고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끌어냈다.


달바의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 "건조한 계절 저자극으로 세안 후 당김 없이 말끔하게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폐물 세정력, 수분 보습, 피부결, 탄력부터 저자극 테스트까지 거듭 진행하며 제품력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식 런칭 전부터, 전문가와 소비자 호평 속에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