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군대서 먹던 맛 그대로 살린 롯데리아 신상 '밀리터리버거' 실물
군대서 먹던 맛 그대로 살린 롯데리아 신상 '밀리터리버거' 실물

인사이트Instagram 'eat.trip.go'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너 버거 문제 있어?"


가짜사나이의 슈퍼스타 이근 대위가 광고해 화제를 모은 롯데리아 신상 '밀리터리버거'의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롯데리아는 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형 용기에 담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DIY 콘셉트를 접목한 밀키트형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다.


출시된지 약 하루만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밀리터리버거의 인증과 후기글들이 쏟아지며 그 인기를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eon8045'


공개된 사진 속 밀리터리버거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군대리아'의 모습 그 자체다.


식판에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 음식들은 군필자들에게는 추억을, 일반인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물한다.


빵, 치즈, 패티, 잼, 마카로니, 샐러드로 구성된 한 판은 각자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햄버거를 제조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ym0202'


인사이트Instagram 'cheeze_130'



함께 제공되는 설명서에 따라 제작해 한 입 베어 문 밀리터리버거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았던 딸기잼과 패티가 단짠단짠을 선사하고, 함께 있는 샐러드가 상큼한 맛을 책임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실제로 밀리터리버거를 먹어본 이들은 "생각보다 진짜 맛있다", "괜히 군대리아라는 말이 있는 게 아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밀리터리버거의 맛과 실물이 궁금하다면 롯데리아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