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가짜사나이2 훈련생들 '침+콧물' 질질 흘리게 한 교관들의 놀라운 정체
가짜사나이2 훈련생들 '침+콧물' 질질 흘리게 한 교관들의 놀라운 정체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총 누적 조회 수 5천만 회를 넘길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는 가짜사나이 시즌 2 교관들의 면면이 공개됐다.


현재까지 알려진 2기 교관들의 스펙은 굉장하다. '역대급' 스펙을 가졌던 1기의 교육 대장 이근 대위와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스펙이다.


지난 26일 전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대원이자 유튜버 김계란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짜사나이 2기에 참가한 교관들의 스펙을 공개했다.


이들의 스펙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한 명 한 명이 모두 '탈인간'급 괴물 스펙을 가져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우선 선임 교관 JAKE(제이크) 교관의 이력이 특히 주목받았다. 


그 역시 UDT를 전역해 용병 회사인 민간군사기업 PMC에서 10년 이상 근무했다.


인도양과 아덴만, 이라크 등 위험하기로 이름난 지역들에서 보안 컨설턴트로 군무했으며 특수부대 전술 사격 교관으로도 활동했다.


김계란이 "비주얼이 영화 배우급이다"라고 극찬한 AXE(액스) 교관은 비주얼 만큼 스펙 또한 대단하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무사트 전술교관과 UDT, 특수임무대 CTU공격팀과 PMC에서도 활동했고 EOD(폭발물 처리반) 경력도 있는 전천후 스페셜리스트다.


마지막 KWON(권) 교관의 경우 UDT 장교과정을 밟은 엘리트로, 특수전 교육훈련대대 계획관, 해군특전단 5특전대대 작전대장을 거쳐 특임대대 공격팀장 등을 역임했다.


김계란은 "이외에도 4명 정도의 교관들이 도움을 주셨다. 그리고 머리 긴 분이 육준서님이라는 추측이 있는데 전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엄청난 스펙을 보유한 2기 교관들이 차후 공개될 영상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