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또렷하게 보여야 우승한다"...마지막 올림픽 앞둔 사격영웅 진종오의 눈 건강 비법 공개
[광고]
"또렷하게 보여야 우승한다"...마지막 올림픽 앞둔 사격영웅 진종오의 눈 건강 비법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국내 최다 메달리스트, 올림픽 사격 4연패를 달성한 살아있는 레전드 '사격 영웅' 진종오(41, 서울시청) 선수가 요즘 가장 신경 쓰는 것은 다름 아닌 '눈 건강'이다.


진 선수는 "사격 선수에겐 눈 노화가 매우 치명적이다. 눈 건강은 곧 실력이다"라는 말을 남기며 노안에 대한 부담감을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그의 말처럼 사격 선수에게는 무엇보다 눈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 시야가 흐릿해진다는 것은 사격 선수에게 '사망 선고'나 다름없기 때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내년 7월 도쿄올림픽 개최가 확정되면서 진종오 역시 눈 건강에 더욱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수정체 탄력성이 감소하고 초점 조절 능력이 떨어지는 노안이 오면 사물이 초점이 맞지 않는 것처럼 퍼져 보이기도 하고, 가까이 있는 물체가 잘 보이지 않게 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40대부터 노안이 시작되지만, 최근에는 30대부터 노안이 시작되는 사례도 늘고 있다.


항상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진종오 선수이지만,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눈의 노화를 대처하기란 쉽지 않다.


이런 불안감 속에서 기술과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진 선수의 눈 건강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발 벗고 나선 착한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레전드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 눈 건강 국가대표 아이클리어와 손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헬스케어 대표기업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는 지난 6월 1일 진종오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클리어' 측은 진 선수가 마지막 올림픽에서도 또렷한 눈으로 사격해 우승을 거머쥘 수 있도록 그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후원을 지원 중이다.


눈 건강 고민은 비단 사격 선수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코로나 이후 스마트기기 사용률이 높아지며 일반인들의 눈 관련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눈 노화, 눈 피로에 대한 고민에 대한 반응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시장 또한 확대되고 있다.


눈은 14개 이상의 시각기관과 20개 이상의 영양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눈에 좋은 성분만 섭취한다고 개선되는 것은 아니다. 이에 아이클리어는 차별화된 전문적 솔루션을 통해 진종오 선수를 포함하여 눈 건강 고민이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 건강을 세심하게 케어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아이클리어는 루테인 및 복합 성분 함유로 눈 건강을 기본부터 케어할 수 있는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 황반의 중심부부터 전체를 케어하는 눈 노화 전용 제품인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루테인을 통한 눈의 노화 개선은 물론이고 아스타잔틴을 통한 눈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클리어 2.0버전'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대한민국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아이클리어의 차별화된 눈 건강 솔루션으로 진종오 선수를 적극 지원 중이다.


SNS에서 화제 폭발한 '진종오 챌린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한편 지난 7월 공개된 아이클리어의 '진종오 챌린지'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인터뷰 영상에는 진 선수가 직접 출연해 눈 건강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며, 평소 눈 건강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챌린지에 도전한 내용도 담겼다.


진 선수는 영상에서 "경기 중 최상의 눈 컨디션을 위해 눈 건강 대표 선수 아이클리어와 늘 함께하고 있다"라며 "모든 플레이는 눈으로부터 시작된다. 생활 곳곳에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분들이,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모든 플레이에 흔들림 없기를 늘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이어 촬영 현장에서 크기가 다른 5개 소품을 모두 명중시키는 놀라운 챌린지를 보여주었다.


표적을 명중시키는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종오가 레전드로 불리는 이유가 영상 속에 있다", "아이클리어 종오 오빠 후원해 줘서 고마워요", "41살까지 저렇게 시력이 좋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클리어가 준비한 역대급 '선물 이벤트' 참여 방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진종오 선수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아이클리어는 이와 같은 누리꾼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눈 건강 국가대표 진종오의 선택, 아이클리어가 쏜다!'가 그것이다.


아이클리어는 진종오 선수 모델 발탁 및 후원 기념과 함께 코로나19의 피해와 집콕 생활로 인해 재택, 스마트기기 사용량 증가 등으로 일상의 피로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의 눈 건강에 힘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눈 건강 응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첫 번째 이벤트인 '눈 건강을 맞춰라!'는 눈 건강 점수를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눈 건강 테스트다. 노안, 황반변성, 눈 피로도 등 눈 건강과 관련된 테스트 답을 선택하면 참여자의 눈 건강 점수를 확인 할 수 있어 유익하다.


테스트를 진행하면 공기청정기, 청광 차단 안경, 커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는 즉석 경품 뽑기에 참여 기회가 매일 주어진다. 


눈 건강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하루 최대 3번의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져 매일 경품 당첨을 위해 참여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제공되는 즉석 경품 수량이 풍부하여 당첨 확률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두 번째 혜택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있다. 아이클리어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인증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TV(1명), 와이브 눈 안마기(2명), 필립스 눈 건강 LED 스탠드 로봇플러스(5명) 등의 대규모 경품 또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지니 참고하자.


여름 보다 더 강한 자외선에 눈 건강이 위협 받는 가을, 진종오 선수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아이클리어 제품으로 안구 건강도 지키고 다양한 경품 혜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