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9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상대방의 말에 관심을 가지자"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21일~9월 2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사랑에 빠진 연인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바로 상대방의 마음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말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서로를 무척이나 사랑해 커플이 된 이들은 상대방의 마음조차 몰라 전전긍긍할 때가 많다. 


상대방의 마음을 모른 채로 사귀다 보면 엇갈리거나 서운한 일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때 오해가 계속되면 굳건했던 사랑에도 금이 가고 만다. 


그럴 땐 세심하게 상대방이 보내는 시그널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사소한 말이나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상대의 마음을 파악해보는 것이다. 


돌아오는 한 주에는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채 헤아리기 어려웠던 연인의 마음에 관심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다가가 보자.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21일~9월 2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물병자리 (1. 20 - 2. 18) : 계획적으로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자.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눈팔지 말자.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도 안 된다.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서로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뭔가 새로운 변화나 데이트 방식을 고민해 보자. 의무감 때문에 데이트나 연락을 하지 말자.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을 얻고 싶다면 쉽게 포기하지 말자.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아까워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6복권버스정류장핑크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자기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별것도 아닌 일로 괜히 언성을 높이지 말자.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자.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보자. 작은 변화라도 빨리 알아차리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돈을 쓸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만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사진 놀이공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양자리 (3. 21 - 4. 19) : 센티멘털


마음속에 감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다.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마음이 허전해질 수 있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다.


너무 분위기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자.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작은 말다툼이 생길 수 있다. 상대방 탓만 하지 말고 먼저 자신부터 돌아보자. 싱글들은 좀 더 외모나 패션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시해서도 안 된다.


재물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다. 통장에 들어온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어느 정도 여윳돈을 남겨두자.


불필요한 쇼핑이나 술자리도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텀블러기차역오렌지


◆ 황소자리 (4. 20 - 5. 20) : 실력을 키워야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자.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앞서서 나가는 것이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자.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오버하지 말자. 이성을 만날 때에는 적당히 자제하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무슨 일이든 단순하게 생각하자.


복잡하게 생각하면 할수록 관계가 꼬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옷차림이나 패션도 당신의 경쟁력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향수맛집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선택과 집중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자.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다. 싱글들은 잘 아는 사람과 썸을 탈 수 있다. 평소에 친구로 여기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다가가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친구들과 식사나 술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어쩌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선글라스공원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돌다리도 두드리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다.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자.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말자.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이 커질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큰마음 먹고 연인에게서 점수를 따보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음악번화가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사자자리 (7. 23 - 8. 22) : 나는 나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반짝 빛나는 시기다.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다.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커플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말자.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나 분실에 주의하는 게 좋다.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교통카드쇼핑몰브라운


◆ 처녀자리 (8. 23 - 9. 23) : 남에게 기대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자.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다. 자기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다. 아직 마음이 남아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자. 웬만한 것은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것이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자.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지 말자.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6마스크카페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천칭자리 (9. 24 - 10. 22) : 개성 발휘


당신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자. 새로운 곳, 새로운 장소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들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집중하자. 장소도 조금 분위기 있는 곳으로 잡는 것이 좋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원칙과 순리에 따르자. 모험적인 일이나 투기는 피하는 것이 좋다.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요행이나 횡재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컴퓨터산책로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성과로 나타나는 시기다. 직장 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다.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머지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것이다. 커플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을 삼가자. 무심코 내뱉은 말 때문에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순탄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적당히 지내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바닷가, 물가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성실하게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자기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다. 커플이라면 함께 운동이나 취미를 즐겨 보자. 연인에게 배우는 것도 좋고 당신이 가르쳐주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차곡차곡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 내지는 말자.


과한 소비나 충동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이메일도서관, 학원블루


◆ 염소자리(12. 25 - 1. 19) : 내게도 이런 일이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끄러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말자.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서 데자뷰를 느꼈다면 당신의 짝일 수 있다. 커플들은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 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5스마트폰편의점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