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원피스 오다 작가 "조만간, 밀짚모자 해적단 배에 발을 들였던 인물이 죽는다"
원피스 오다 작가 "조만간, 밀짚모자 해적단 배에 발을 들였던 인물이 죽는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원피스'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조만간, 밀짚모자 해적단 배에 발을 들였던 인물이 죽는다"


형 에이스와 이별한 '원피스' 주인공 루피에게 또 한 번 이별의 순간이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오다 에이치로 작가가 루피의 배에 탔던 한 인물이 조만간 죽을 것이라는 스포일러를 뿌렸기 때문이다.


지난 27일 원피스 작가 오다 에이치로는 일본 후지TV '폭풍 단지'에 출연해 루피와 관련된 인물이 죽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다 작가는 루피와 관련된 인물이 죽냐는 질문에 "정확하게는 말해주지 못하지만, 밀짚모자 해적단 배에 발을 들였던 인물이 죽는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원피스'


그러면서 "(밀짚모자 해적단)의 동료일 수도 있고, 단 한 번이라도 승선한 엑스트라를 포함한 모든 인물이 해당된다"고 말했다.


또 오다 작가는 앞서 언급한 '밀짚모자 해적단 배'가 고잉 메리호인지 써니호인지 묻는 말에는 입을 닫았다. 두 배 중 한 배가 지목되면 범위가 너무 좁아지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오다 작가는 원피스의 완결 시점과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해줬다. 


오다 작가는 지난해 인터뷰부터 줄곧 5년 내로 완결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으나, 이날 질문에는 답을 바꿨다. 


그는 "코로나19 때문에 잘 모르겠다"며 "이 상태가 유지되면 10년은 걸릴 것 같다"고 답했다.


인사이트(좌) 비비 (우) 로우 / 애니메이션 '원피스'


인사이트원피스 작가 오다 에이치로 / 소년점프


그러면서 "건강이 점점 더 안 좋아지고 있는데 (10년 동안) 몸이 따라줄지가 걱정"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뷰를 본 독자들은 집단지성을 이용해 해당 인물을 추리하기 시작했다. 가장 유력한 인물로는 '로우', '비비', '킨에몬' 등이 언급됐다.


다만 이는 단순히 독자들의 추리일 뿐이며, 친(親) 밀짚모자 해적단일 때의 가능성이다. 엑스트라와 악역을 포함할 경우 선택의 폭이 방대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