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3일), 썸녀에게 고백하고 사귀면 빼빼로데이가 '100일♥'
오늘(3일), 썸녀에게 고백하고 사귀면 빼빼로데이가 '100일♥'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단계라 사람을 더 미치게 만드는 '썸'.


때를 기다렸다가 고백해 내 여자로 만들고 싶은데 도무지 그 '때'가 언제인지 몰라 머리를 쥐어짜고 있지는 않은가.


바로 오늘(3일)이 기회일지도 모르겠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오 마이 베이비'


이날 고백에 성공한다면 오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두 사람의 '100일' 기념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와 마음을 주고받는 빼빼로데이가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과 겹친다면 얼마나 로맨틱할까.


아마 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는 설렘이 뜨거운 사랑을 더 불타오르게 할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제 길었던 썸을 청산하고 먼저 용기 내 당신의 마음을 고백할 시간이 왔다.


진심이 상대방에게 고스란히 전달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100일을 보내기 바란다.


한편 빼빼로데이는 농업인을 위한 날이기도 해 '가래떡데이'라고도 불린다.


꼭 빼빼로가 아니더라도 가래떡으로 만든 음식을 선물하며 기념일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