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2일) 공개된 레전드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정식 후속작 티저 영상
오늘(2일) 공개된 레전드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정식 후속작 티저 영상

인사이트YouTube 'InuYasha Anime'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탄탄한 연출과 전투신, 눈부신 캐릭터들의 '빛'주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명작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후속편 '반요의 야사히메'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오타콘 온라인 2020'에는 셋쇼마루의 달 히구라시 토와와 세츠나와 이누야샤의 딸 모로하가 등장하는 '반요의 야사히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애니메이션 이누야샤는 대 요괴인 아버지와 인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반요' 이누야샤와 우연히 우물을 통해 전국시대로 가게 된 가영이 함께 '사혼의 구슬 조각'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nuYasha Anime'


'반요의 야사히메'는 지난 2009년 완결된 '이누야샤'의 후속작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바에 따르면 나라쿠와의 싸움으로부터 시간이 흐른 뒤 셋쇼마루가 목숨을 걸고 싸웠던 숙적 '류호쿠츠키'의 음모를 멈추기 위해 이누야샤 형제의 딸이 움직인다는 내용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선라이즈


공개된 영상에서 이누야샤 형제 딸들의 모습은 각자 아빠인 이누야샤, 셋쇼마루의 모습과 흡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새롭게 제작되는 이누야샤의 후속작이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어 새로운 명작 만화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반요의 야사히메'는 오는 10월 방영될 예정이다.


YouTube 'InuYasha Ani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