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첫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인연을 소중히 대하자"

지금부터 8월 첫째 주(3일~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것은 인연이 작용하기 때문이다.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소중히 여기지 못하고 현명한 사람은 옷 끝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자에게는 아낌없는 사랑이 함께할 테다.


작은 인연도 허투루 놓아두는 법 없이 사람을 사귀고 사랑하자.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은 남은 생을 함께 할 성공의 동반자이거나 소중한 인맥일 테니 말이다.


다시 시작되는 한주, 당신이 소중한 인연과 달달한 사랑을 나누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첫째 주(3일~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물병자리 (1. 20 - 2. 18) : 인연을 소중히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자. 스쳐 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어쩌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자신과 성향이 다른 사람이라도 만나보는 게 좋다. 어쩌면 당신과 환상의 커플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것이 좋다. 연인 주변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을 모으기보다 써야 하는 시기다. 한 마디로 투자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자.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중시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8아로마 용품놀이공원연두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할 말은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 있다.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다. 나중에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살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더 관심을 두는 게 좋다. 아무리 바빠도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잠시 소홀한 사이에 연인이 한눈을 팔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이다.


재물에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것이다.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다만,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지 말자.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8복권레스토랑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양자리 (3. 21 - 4. 19)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것이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커플인 사람은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것이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 내리지 말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7보양식대중교통하늘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감정 조절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자.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정신을 바짝 차리자.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낯선 사람에게는 마음을 주지 말자.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다.


재물에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도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9텀블러번화가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내게도 이런 일이


이번 주는 쌍둥이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것이다.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먼저 먹이를 구할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소개팅보다 미팅에 나가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분위기 파악을 잘하는 게 좋다. 혼자서 기분 내지 말고 연인의 기분도 잘 살피자.


재물에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당신의 행운을 탐하는 사람들을 주의하자.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5스마트폰서점카키색


◆ 게자리 (6. 22 - 7. 22) : 아량이 필요해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내지 말자.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말자.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게 좋다. 누구나 가끔 실수하기 마련이지 않는가.


커플인 사람이라면 지나친 간섭이나 참견은 피하자. 연인 사이라도 사생활은 존중해주는 것이 좋다. 싱글인 사람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것이다.


이번 주는 웬만하면 지갑을 열지 않는 게 좋다. 자칫 수입에 비해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특히 술자리에서 너무 기분 내지 말자. 술김에 지갑을 열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9간식쇼핑몰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사자자리 (7. 23 - 8. 22)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커플인 사람은 삼각관계에 빠질 수 있다. 매력적인 이성에게 마음이 갈 수도 있다. 한동안 두 사람 사이에서 갈팡질팡 할 수 있겠다.


재물에서도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휴가나 여행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말자. 즐기는 것도 좋지만, 지갑 사정도 생각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8향수맛집남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탄탄대로


특별히 걱정할 일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 있다. 괜히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잠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싱글인 사람은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말자. 자칫 자존심에 상처를 입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이번 주는 재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4선크림PC방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천칭자리 (9. 24 - 10. 22) : 밖으로 다녀야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덥고 습하다고 실내에 웅크려 있지 말자.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해지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만 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현재 연인에게만 신경 쓰자. 애인과 다른 이성들을 비교하지 말자.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를 잃을 수 있다.


재물에서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뭔가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가진 것부터 잘 지키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7탄생석먹자골목그레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포기하지 마


이번 주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커플인 사람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은 운명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하는 것이 좋다.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을 줄이도록 하자.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다. 잘못하면 돈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8선물패스트푸드점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스트레스 탈출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지 말자. 남들보다 뒤처졌다고 너무 조급해하지도 말자.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따라가면 되는 것이다.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적으로 움직이자. 최후에 웃는 자가 진정한 승자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이성에게 미련을 갖지 말자.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다. 자칫 별것도 아닌 일로 분위기가 냉랭해질 수 있다.


돈을 쓴다면 남보다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게 좋다. 자신을 위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도록 하자. 직장을 구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9이메일주점노랑


◆ 염소자리(12. 25 - 1. 19) : 욕심부리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과의 사이에 오해가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연인의 말을 믿도록 하자. 두 사람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믿음이다. 싱글인 사람은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먼저 당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재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잘하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몰랐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9선글라스피트니스센터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