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헉슬리, 내일(1일) 현대홈쇼핑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 4차 앵콜 방송
헉슬리, 내일(1일) 현대홈쇼핑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 4차 앵콜 방송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헉슬리의 품절 대란 아이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가 오는 8월 1일 4차 앵콜 방송을 확정하고 더욱 풍성해진 구성으로 찾아온다.


지난 4월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150% 초과 판매를 달성했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신개념 쿠션이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 시즌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헉슬리


오는 8월 1일 오후 4시 10분부터 진행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두 가지 버전의 구성을 선보인다.


먼저, 기본 패키지의 경우 메인 제품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 2개와 리필 3개, 얇고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줄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 추가로 상품평 작성 시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도와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를 증정한다.


기초 케어가 더해진 베스트 셀러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에 피부 탄력 케어를 도와줄 크림 안티그래비티와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가 추가 구성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론칭 방송부터 함께한 쇼호스트 이찬석과 뷰티 멘토 김수빈 원장(살롱하츠 대표)이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