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실시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가 여름철 스킨케어를 위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8월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8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3초수분크림 출시기념 한정기획세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의 7일 체험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초수분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즉각적 수분개선율 250.65% 상승'이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수분력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자연유래성분 마치현과 어성초, 티트리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동일 기간 운영되는 올리브영 매장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3초수분크림을 포함해,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응급스팟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 수상 제품으로, 동서양의 자연유래성분이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응급토닉과 시트 마스크팩 등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3초수분크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