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켄싱턴호텔 여의도, '온택트 시대' AR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돌잔치 페어' 개최
켄싱턴호텔 여의도, '온택트 시대' AR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돌잔치 페어' 개최

인사이트켄싱턴호텔 여의도 센트럴파크 연회장 / 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최근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오는 31일부터 8월 16일까지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편리하게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을 통해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과 레스토랑,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돌잔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 기간 동안 돌잔치 계약 진행 시 돌잔치 메뉴 특별 할인 제공, 홀대관료 무료, 축하케이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돌잔치 페어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이트켄싱턴호텔 여의도 첼시 연회장 / 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가장 인기 있는 키즈 룸 '마이 카 키즈 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 중식당 샹하오 만(萬)코스 2인 식사권, 돌잔치 주인공의 얼굴을 와인 라벨지로 특별 제작한 스페셜 와인 1병 제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 참가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유선 등으로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규모와 분위기에 맞는 '첼시홀', '그랜드스테이션홀', '센트럴파크홀' 등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돌잔치 메뉴는 코스메뉴와 뷔페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