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리여리 직각 어깨 만들 수 있는 10분 승모근 스트레칭법
여리여리 직각 어깨 만들 수 있는 10분 승모근 스트레칭법

인사이트YouTube '빵느 Seoyeon'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여름에 반팔 티셔츠나 민소매티만큼 편안하고 시원한 옷을 찾기 힘들다.


하지만 이런 옷을 입으려고 들면 오동통 살쪄 동그랗게 변한 어깨라인과 딱딱한 근육이 가득 찬 승모근이 말썽이다.


얇고 나풀거리는 티셔츠의 재질이 통통하고 근육이 가득한 어깨와 만나면 아무리 비싼 옷이어도 도무지 테가 살지 않는다.


이럴 때 L자 라인의 직각 어깨를 만들 수 있는 승모근 스트레칭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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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빵느 Seoyeon'


지난해 초 유튜브 채널 '빵느 Seoyeon'에서 소개한 승모근 스트레칭은 단 10분 만에 승모근과 어깨라인을 잡아줘 아직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서 소개하는 여리여리한 직각 어깨 만들기 스트레칭은 정말 간단하다.


먼저 목 스트레칭을 한 뒤, 어깨, 옆구리, 등 순으로 10분간 진행하면 된다.


방법도 간단하고 어깨라인 만들기에도 탁원한 10분 승모근 스트레칭을 통해 당신의 몸에 숨겨진 라인을 되찾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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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빵느 Seoyeon'


YouTube '빵느 Seo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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