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지티브호텔, 7일간의 체질개선 체중 감량 프로그램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 론칭
파지티브호텔, 7일간의 체질개선 체중 감량 프로그램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지티브호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파지티브호텔은 잘못된 식습관과 흐트러진 체질을 개선시켜 주는 7일의 식단 제안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건강하면 반드시 아름답다'라는 파지티브호텔의 기본 철학을 담고 있다.


파지티브호텔의 뷰티 푸드와 뷰티 그로서리의 음식들로 이루어진 식단과 리뷰티 디렉터의 엄선된 기획으로 이루어진 이 프로그램은 3일간의 디톡스와 4일간의 뷰티 그로서리 식단으로 구성돼 있다.


잘못된 식습관과 흐트러진 체질을 개선시켜주어 스스로 몸 속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건강한 바디, '디톡스 유어 라이프'를 실현하게 해준다.


지중해식단과 슈퍼 항산화 베리류를 영양소의 파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담아낸 '이지백 쓰리베리즈'와 식물성 단백질 보충을 위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 플러스 프로틴을 함께 3일 동안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어지는 4일 동안은 비워진 몸에 뷰티 그로서리의 뷰티 푸드 식단을 'IN' 해줌으로 멈춰 있던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준다.


뷰티 그로서리의 식단은 해외 유명 가수 '아델'의 날씬 유전자를 깨우는 체중감량 식단으로 알려진 '서트 푸드'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7일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도 하루 한끼 꾸준히 지중해 식단을 유지해주면 매일 쌓이는 독소를 스스로 배출할 수 있는 효율 좋은 체질로 만들어져 건강한 아름다운 몸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