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친 있는 남자랑 잤다"···인기 유튜버가 인스타에 실수로 올린 글
"여친 있는 남자랑 잤다"···인기 유튜버가 인스타에 실수로 올린 글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구독자 2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과 연애 감정을 나눴다는 내용의 다이렉트 메시지(디엠) 캡처본이 올라왔기 때문이다.


지난 6일 해당 유튜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인과 주고받은 디엠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게시했다.


캡처된 디엠 속 여성은 친구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고민은 자신이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과 만남을 갖고 있었다는 내용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인스타그램 게시글 캡처본 /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자신을 '쓰레기'로 칭하면서도 "나만 힘들어했다"고 힘들어 했다. 해당 내용이 담긴 디엠 캡처본은 순식간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나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공개 계정에 올리려던 글을 실수로 공개 계정에 올린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공개적으로 알려지면 본인에게 절대 좋을 내용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논란이 불거지자 이 유튜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해당 사진에 대한 해명 글을 게시했다.


인사이트인스타 스토리 캡처본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YouTube


그는 "오늘 저의 다른 계정에 지인이 보내준 사진을 실수로 올리게 됐다"며 "사진을 보시고 당황해하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행동과 언행에 조금 더 신경 쓰고 걱정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현재 해당 유튜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전부 비활성화됐으며,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모든 영상의 댓글이 제한된 상태다.


한편 해당 유튜버는 음악 커버, vlog 영상을 주력으로 다루는 구독자 20만명의 일상 유튜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