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충치 치료+라식 수술'로 아프리카TV 장기 휴방 선언한 철구
'충치 치료+라식 수술'로 아프리카TV 장기 휴방 선언한 철구

인사이트아프리카TV '철구형2'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철구가 휴방을 선언했다.


6일 새벽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안녕하세요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먼저 자신을 매니저가 아닌 진짜 철구라고 밝힌 철구는 "다음 주는 방송 진행이 어려울 것 같아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철구는 "방송 중에 티는 안 냈지만 지금 현재 앞 이빨 위에 쪽이 심각하게 썩은 상태라 통증도 엄청 심하고 굉장히 아픈 상태입니다"라고 말했다.


공지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을 보면 충치가 심해 검게 변해버린 철구의 치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철구형2'


이어 철구는 "다음 주에 치료를 받고 이빨 치료받는 김에 제가 원래 렌즈를 꼈는데 하는 김에 라식까지 하려고 합니다"라고 휴방의 이유를 설명했다.


철구는 "제가 7년 동안 렌즈를 껴왔는데 렌즈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피로가 장난이 아니고 해서 결심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방송 중에 얘기할 수도 있었으나 물타기가 심해져 방송을 억지로 시킬 것 같아 진지하게 글로 이야기를 드린다고 말한 철구는 "제 팬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고 제 몸 치아관리를 제대로 했어야 했는데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끝으로 철구는 "충치 치료와 라식이 끝난 뒤에 다음 주에 킬 수 있으면 빨리 키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팬들은 "한 달 열심히 달렸으니 푹 쉬고 돌아와라", "치료, 수술 무사히 잘 받길 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철구형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