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2개월 만에 트위치로 돌아온 잼미가 복귀 방송서 벌어들인 어마어마한 수익
2개월 만에 트위치로 돌아온 잼미가 복귀 방송서 벌어들인 어마어마한 수익

인사이트Twitch '잼미님'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지속적인 악플과 인식공격으로 방송을 잠정 중단했던 잼미가 복귀했다.


지난달 29일 '트게더'를 통해 방송 복귀를 선언했던 잼미는 3일 약 2달여만에 트위치TV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복귀 방송에는 수많은 시청자들이 모여 잼미의 복귀를 진심으로 축하했다.


잼미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너무 죄송하고 다시는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것"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ch '잼미님'


휴식기간 동안 심신의 안정을 찾은 듯 잼미는 방송 내내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밝은 모습의 잼미를 향해 시청자들의 도네이션과 구독이 밀려들었고 쏟아진 도네이션으로 인해 딜레이가 발생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한 시청자는 200만 원 짜리 통 큰 도네이션을 보내 잼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잼미를 향해서 도네이션은 끝없이 이어졌으며 이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잼미가 약 1천만 원 가량을 받았을 것으로 추측했다.


인사이트Twitch '잼미님'


6시간가량의 복귀 방송을 마친 잼미는 "오늘 방송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말도 많이 걸어주셔서 감사했다"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잼미는 "오랜만이라 어색하긴 했는데 차차 좋아질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내일도 비슷한 시간대로 찾아오겠다"라며 다음 방송을 예고했다.


한편 잼미는 등장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지만, '워마드' 논란에 휩싸이며 지속적인 악플을 받았고 결국 방송을 잠정 중단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