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니스톱, 대용량 파우치 커피 '1L 아메리카노' 2종 출시
미니스톱, 대용량 파우치 커피 '1L 아메리카노'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니스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미니스톱이 가성비를 앞세운 대용량 커피 '1L아메리카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용량커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점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커피 신제품이다.


'1L아메리카노'는 '1L아메리카노 블랙'과 '1L아메리카노 스위트' 2종으로 일반 커피컵 5잔(180g 얼음컵 기준) 분량의 대용량 사이즈다.


'1L 아메리카노 블랙'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정통 아메리카노 제품이다.


'1L 아메리카노 스위트'는 진한 원두커피의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1L 아메리카노' 2종은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이 용이해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시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출 캡과 손잡이가 달려있어 손쉽게 컵에 따라 마실 수 있게 제작됐다.


미니스톱 PB소싱팀 안미선 MD는 "고품질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가성비를 앞세운 대용량제품은 계속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지속해서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