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6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인터넷 운세 업체 산수도인의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넷째 주(22일~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당신에게도 꽤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여사친 또는 남사친이 있는가.


아무리 친한 동성 친구나 가족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이성 친구에게만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한다.


그만큼 내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해 온 친구이기도 하다.


혹시 그 마음을 좋아하는 감정이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는가.


그 친구가 연애를 시작한다고 말할 때, 또는 사랑 때문에 힘들어하는 그 친구의 모습을 바라볼 때 자신의 감정과 마음을 자세히 들여다보기를 바란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그 친구를 친구로서 좋아하는 것을 넘어 어느덧 자신도 모르게 깊은 곳까지 다다랐을지도 모르니 말이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그 마음을 표현해보자.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넷째 주(22일~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진심이 닿다'


◆ 물병자리 (1. 20 - 2. 18) : 고생 끝, 행복 시작


이번 주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일이나 공부, 모든 것이 계획대로 착착 풀릴 것이다. 평소에 어려웠던 일들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누리며 느긋하게 한 주를 즐겨보자.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채워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주위 사람들을 잘 살펴보자.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관심을 두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할 때에도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자. 작은 관심이 커다란 이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선물맛집베이지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선택과 집중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자.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대결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잘 아는 사람과 연인이 될 수 있다. 평소에 친구로 여기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마음을 드러내자.


재물에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친구들과 식사나 술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어쩌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거울대중교통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양자리 (3. 21 - 4. 19) : 돌다리도 두드리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다.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자.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말자.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이 커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자.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큰마음 먹고 연인에게서 점수를 따보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음악산책로화이트


◆ 황소자리 (4. 20 - 5. 20) : 나는 나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반짝 빛나는 시기다.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다.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커플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마라.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자.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고 다니지도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향수피트니스센터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남에게 기대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라. 괜히 기분만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다. 자기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다.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다. 아직 마음이 남아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자. 웬만한 것은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것이다.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부지런히 발로 뛰어라.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지 마라.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7스마트폰대형마트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개성 발휘


당신의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자. 새로운 곳, 새로운 장소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알아보자. 장소도 조금 분위기 있는 곳으로 잡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말자.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사진쇼핑몰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 사자자리 (7. 23 - 8.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다. 직장 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다.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조만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


싱글이라면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것이다. 커플이라면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자. 무심코 내뱉은 말 때문에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적당히 지내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물건을 살 때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펜션, 리조트아이보리


◆ 처녀자리 (8. 23 - 9. 23) : 성실한 태도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자기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다.


커플이라면 함께 운동이나 취미를 즐겨 보자. 연인에게 배우는 것도 좋고, 당신이 가르쳐주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자.


재물에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차곡차곡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 내지는 마라. 과한 소비나 충동구매는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이메일패스트푸드점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절대그이'


◆ 천칭자리 (9. 24 - 10. 22) : 내게도 이런 일이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게 좋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지 말자.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서 데자뷔를 느꼈다면 당신의 짝일 수가 있다. 커플이라면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다. 다만,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자.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 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다.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6SNS번화가핑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계획적으로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자. 시간을 아껴 쓰며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특히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눈팔지 말자.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도 말자.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좀 더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뭔가 새로운 변화나 데이트 방식을 고민해 보자. 의무감 때문에 데이트나 연락을 하지 말자. 싱글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사랑하는 사람을 얻고 싶다면 쉽게 포기하지 말자.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사람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다.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아까워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7선글라스카페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타협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자기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라.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싸움은 피하는 게 좋다. 별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 말자.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자.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보자. 작은 변화라도 빨리 알아차리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조금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돈을 쓸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명함놀이공원옐로우


◆ 염소자리(12. 25 - 1. 19) : 느긋하게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을 삼가는 게 좋다.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행동하자. 즉흥적인 반응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약속하지 마라. 괜히 일을 키워놓고 수습하느라 고생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다. 그렇다고 연인을 보채거나 투정 부리지 말자. 싱글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너무 꾸미려고 하거나 과시하려고 하지 말자.


재물운은 조금씩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어느 정도 수중에 여윳돈을 남겨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8비상금기차역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