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바름의 '첫사랑' 등장에 멘탈 나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유연 선배
정바름의 '첫사랑' 등장에 멘탈 나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유연 선배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많은 사람의 응원 끝에 정바름과의 연애에 골인한 나유연을 긴장케하는 연적이 등장했다.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주인공 정바름과 나유연은 98화에서 "우리 연애할래요?"라는 달달한 멘트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공식 연인 관계가 됐다.


두 사람은 같이 떠난 농촌 봉사활동에서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대는 장면을 연출했다.


그때 남자 주인공 나유연 앞에 정바름의 남사친 한동준이 등장했다. 한동준의 등장에 나유연은 왠지 모를 긴장감을 느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갑자기 등장한 동준은 바름의 고등학교 동창이다. 그는 농활 데이트를 나간 바름과 우연의 일치로 마주쳤다.


바름을 향한 동준의 과한 표현에 유연은 어딘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날 저녁 유연과 바름은 동준의 일행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게 됐다. 술자리 중간 잠시 자리를 비운 유연은 우연히 동준과 그의 친구가 나누는 대화를 엿듣게 됐다.


그의 직감은 빗나가지 않았다. 동준의 친구는 "동준의 첫사랑 상대가 바로 정바름이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너무 신경 쓰여 속이 뒤집어질 것 같음에도 나유연은 겉으로 표현하지 않았다. 


그는 "연애를 한다고 해서 그 사람의 세계를 멋대로 컨트롤할 수 있는 건 아니다"라며 남다른 '벤츠력'을 선보였다.


무료 최신화는 질투하는 나유연의 모습을 비추며 마무리됐다. 독자들은 "유료 회차를 구매해야겠다"며 새로운 연적의 등장에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제 막 유연과 바름의 달달한 연애가 시작된 바른연애 길잡이. 과연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독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