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네오팜, 손상된 피부장벽의 보호 및 강화 돕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출시
네오팜, 손상된 피부장벽의 보호 및 강화 돕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오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네오팜의 '제로이드'가 손상된 피부장벽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제로이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인텐시브 크림 엠디'에 이어 보습력 및 보습지속력을 업그레이드한 악건성, 문제성 피부용 고보습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재현한 피부장벽 기술 MLE와 디펜사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한편, 카카오시드버터와 징크글루코네이트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의료기기 2등급인 '피부보호제'로 인증 받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피부 환경에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손상된 부위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 하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제로이드 엠디'는 국내에서 보습제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획득했으며, 의료보험이 인정되는 비급여 품목에 해당된다. 주요 종합병원을 포함해 국내 3,000여개 병의원에서 의사의 처방이나 추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