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리여리한 '핑크 패키지'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바비브라운' 신상 틴트
여리여리한 '핑크 패키지'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바비브라운' 신상 틴트

인사이트Instagram 'bobbibrownkore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다채로운 컬러와 뛰어난 제품력으로 코덕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비브라운의 한정판 립스틱이 화제다.


사랑스러운 핑크색 케이스로 출시된 '핑크 에디션 엑스트라 립틴트'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바비브라운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핑크 에디션 엑스트라 립틴트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코덕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엑스트라 립틴트는 2016년 바비브라운이 바비 글로우 컬렉션으로 선보인 립틴트로 은은한 발색과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urvivorpeach'


인사이트Instagram 'maew2tua'


당시 6개월 한정 상품으로 출시됐지만 한 달 만에 완판되며 코덕들 사이에서 붐이 일기도 했다.


이후 바비브라운은 인기에 힘입어 해당 제품을 재출시해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엑스트라 립틴트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여리여리한 딸기 우윳빛 핑크 컬러 케이스로 눈길을 끈다.


뚜껑을 열면 한눈에 보기에도 촉촉해 보이는 스틱 타입 틴트가 모습을 드러낸다.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ywomenstuff'


입술에 발라주면 가벼운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즉각적으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컬러를 입혀준다.


특히 엑스트라 립틴트는 올리브 오일과 비타민E·C 유도체, 바바수 야자씨 오일 등을 함유해 보습력이 탁월하다고 한다.


핑크 에디션의 경우에는 3가지 베스트 컬러로 출시됐는데 먼저 핑크컬러로 자연스럽게 입술을 톤업 시켜주는 '베어 펀치 러블리 팝 핑크', 웜톤에 착붙인 오렌지 컬러의 '베어 멜론 스윗 코랄' 그리고 조금 더 진한 핑크레드 컬러의 '베어 라즈베리 로즈 핑크'로 구성됐다.


올여름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민낯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자연스러운 컬러 립밤을 찾고 있다면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는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mywomenstuff'


인사이트Instagram 'sarore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