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이카, 5월 가정의 달 맞아 '대형 SUV 기획전' 열어
케이카, 5월 가정의 달 맞아 '대형 SUV 기획전' 열어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케이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케이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카 구매를 제안하는 '대형 SUV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마기획전에서는 약 550대의 다양한 SUV와 RV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국산차 중에서는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모하비, 쉐보레 트래버스, 쌍용 G4렉스턴 등 국내 대표 대형 SUV 모델과 기아 카니발과 같은 RV 차량을 마련했다.


포드 익스플로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등 인기 수입차종도 함께 선보인다. 연식과 주행거리가 짧은 신차급 중고차도 포함돼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현대 팰리세이드 / 사진 제공 = 현대자동차


특히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집 앞으로 차량을 배송해 준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레저 및 캠핑 문화가 확산되면서 여유로운 실내공간과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범용성이 높은 대형 SUV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아자동차 모하비 / 사진 제공 = 기아자동차


한편, 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 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하고 있으며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