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KB금융,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 론칭 5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KB금융,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 론칭 5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금융그룹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캣치 미 이으 유 캔' 편이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2019년에 KB금융그룹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으로 최근 국민 액션 배우로 발돋움한 KB금융그룹 모델 이승기가 출연했다.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의 '첩보 영화' 콘셉트로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들은 물론이고, 반대 세력으로 등장하는 대세 배우 오정세, 씬스틸러 김광규의 명품 연기와 숨은 조력자인 투머치토커 agent61의 등장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금융그룹


2019년에 이어 다시 만난 이승기와 투머치토커의 조합, 그리고 최근 KB증권과 KB국민카드에 이어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이 된 오정세가 활약하는 이번 바이럴 영상에 대해 등 영화 같은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력의 힘으로 영상을 몰입하여 끝까지 시청하게 된다는 긍정적인 반응들이 많다.


이번 영상에 보내는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