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매운 김치 3종 세트 한번에 먹어 치워 '먹짱 유튜버' 데뷔각(?) 세운 벤틀리
매운 김치 3종 세트 한번에 먹어 치워 '먹짱 유튜버' 데뷔각(?) 세운 벤틀리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보기만 해도 매운 빨간 김치를 연달아 먹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부엌에서 식사하는 벤틀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토리묵, 멸치 등 샘 해밍턴이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반찬들의 이름을 속속 알아맞히던 벤틀리는 동그랗고 새까만 콩자반을 보고 "포도"라고 답하는 순수함으로 웃음을 안겼다.


벤틀리는 특히 이날 다양한 김치를 한입에 먹는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근 매운맛에 빠졌다는 벤틀리는 아빠에게 "매워"라는 짧은 문장으로 매운 음식을 달라는 신호를 보냈다.


그리고 아빠 샘 해밍턴이 김치를 집어주자 입으로 거침없이 쏙 받아먹었다.


다른 어린아이들과는 달리 물에 헹구지 않아 빨간 양념이 가득한 배추김치를 먹는 벤틀리의 모습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매운 김치를 먹은 벤틀리는 인상을 찌푸리며 매워하면서도 매운 오이소박이에 도전하는 용감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여세를 몰라 깍두기까지 집어 먹으며 김치 3종을 정복했다.


벤틀리는 "매워. 맛있어"라고 말하며 "밥에 섞어서 먹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먹짱으로 손꼽히는 유튜버 문복희를 능가하는 먹방을 선보인 벤틀리의 모습은 랜선 이모·삼촌들을 녹였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