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출산 후 '살림남2' 깜짝 복귀해 '쌍둥이' 키우는 모습 공개한 율희
출산 후 '살림남2' 깜짝 복귀해 '쌍둥이' 키우는 모습 공개한 율희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세 아이의 엄마가 돼 돌아온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는 출산을 위해 하차했던 율희가 출연했다.


최민환과 결혼해 첫 아이를 출산한 데 이어 지난 2월 율희는 쌍둥이 자매를 낳았다.


최민환의 입대까지 겹쳐 잠시 방송을 하차했던 율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얼굴을 비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율희는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율희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돼서 반갑다"고 인사했다.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쌍둥이 딸을 공개하면서 율희는 "쌍둥이가 생각보다 너무 순하다. 새벽에 엄마를 잘 자게 해주는 효녀들이다. 너무 고맙고 대견하다.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율희는 시어머니, 시누이와 함께 쌍둥이 딸 백일상을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쌍둥이 딸에게 간신히 드레스를 입히고 율희는 사랑스러운 백일 사진을 찍었다.


또한 율희는 "쌍둥이가 태어난 후로 재율이를 못 챙겨준 것 같다"며 첫째 재율이를 위한 놀이기구를 설치하기도 했다.


율희는 "마지막이 아니라 믿는다. 돌아올 날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 가족 많이 사랑해 주고 기다려줬으면 한다"고 다음 출연을 기약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Naver 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