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낮에 '데이트 어플'로 만난 여성 보자마자 '성폭행' 시도한 발정남
대낮에 '데이트 어플'로 만난 여성 보자마자 '성폭행' 시도한 발정남

인사이트Sin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마트폰의 무궁무진한 발전으로 손바닥 안 세상을 살고 있는 요즘이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일상생활에서 오는 편리함 또한 많아졌다.


그러나 이를 자신의 입맛에 맞게 악용하며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이 있어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됐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시나는 데이트 어플로 처음 만난 여성을 납치해 성폭행을 시도한 남성의 소름 끼치는 범죄 현장 CCTV를 공개했다.


사건은 지난 11일 중국 안후이(Anhui)성 통링(Tongling)에서 발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당시 피해 여성은 데이트 어플을 통해 만난 한 남성과 데이트 약속을 잡았다가 변을 당했다.


음식점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친 뒤 자리를 이동하기 위해 차량에 탑승했다.


그런데 차에 올라탄 순간 갑자기 남성이 돌변하더니 한적한 곳으로 여성을 끌고 갔다.


남성의 돌발 행동에 놀란 여성은 차에서 나와 도망가려 했지만 이내 다시 붙잡히고 말았다.


살려달라며 발버둥 치는 여성을 힘으로 제압한 남성은 강제로 키스를 하거나 몸을 더듬고, 껴안는 등 성추행을 일삼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ina


심지어 여성을 바닥에 눕혀 성폭행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불행 중 다행히도 여성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망간 덕분에 주변을 지나던 한 운전사에게 범행이 발각됐다.


울며불며 매달리는 여성의 모습을 보고 남성이 한 짓을 눈치챈 운전자가 차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고 나서야 남성은 겨우 범행을 멈추었다.


끔찍한 일을 당할뻔한 여성은 큰 충격에 사로잡혔지만 이내 가해 남성을 경찰에 신고했고, 체포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경찰은 사건 경위를 조사 중에 있으며 가해 남성은 경찰서에 유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Sina


Sina / giph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