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친의 '이곳'을 하루 50번씩 만져주면 '두통·비염' 싹 사라지게 해줄 수 있다
여친의 '이곳'을 하루 50번씩 만져주면 '두통·비염' 싹 사라지게 해줄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1 '내일도 맑음'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늘 편두통과 비염을 호소하는 여친이 있다면 '정수리'를 주목해보자.


이 두 가지를 한방에 해소해줄 열쇠가 바로 머리끝 정수리에 있으니 말이다.


16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소후(sohu)'는 정수리 혈 자리인 백회혈 지압에 대한 효능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백회혈은 귓구멍과 코가 교차하는 정수리 부분을 가리킨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 부위를 검지와 엄지를 이용해 조금 아픈 느낌이 들 정도로 3~5초 정도 눌러주거나 지압점 주변에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주면 된다.


하루 한 번씩 50번 정도 눌러주고 두드려주면 다양한 효과가 나타난다.


우선 백회혈 지압은 만성적인 두통과 스트레스 완화에 좋고 집중력과 건망증 등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코막힘, 비염, 축농증 등에 효과가 있어 비염을 오랫동안 앓아온 사람들이 꾸준히 해주면 숨 막히는 괴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인사이트sohu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또한 불면증에도 효과가 좋아 지압을 하고 나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이나 불안감이 해소돼 깊게 잠들 수 있다.


이 외에도 백회혈 지압은 시력 향상, 흰머리 예방, 탈모, 변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주의할 점은 너무 강한 힘으로 누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너무 세게 누르면 현기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트레스로 두통과 비염에 시달리는 여자친구가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꾸준히 만져주자.


여친이 고통에서 해방된다면 둘의 애정도는 200% 더 증폭돼 '궁디 팡팡' 받는 남친으로 등극할 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