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박나래X한혜진 앞에서 '벨트' 풀고 옷 갈아입으며 '찐남매 케미' 뽐낸 기안84
박나래X한혜진 앞에서 '벨트' 풀고 옷 갈아입으며 '찐남매 케미' 뽐낸 기안84

인사이트YouTube '나 혼자 산다 STUDI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웹툰 작가 기안84가 박나래와 한혜진이 있는 곳에서 옷을 갈아 입으며 '찐친'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나 혼자 산다 STUDIO'에서는 '월드 클래스 모델의 옷 누가 입어? 나래가 입어봤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됐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최근 한혜진(38)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서울패션위크를 대신해 '디지털 런웨이'를 기획한 바 있다.


영상 속에는 박나래(36)와 기안84(37)가 한혜진이 '디지털 런웨이'에서 입었던 옷을 피팅하고 방송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기안84는 셔츠를 넣어서 입으라는 한혜진의 말에 돌발행동을 보여줘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나 혼자 산다 STUDIO'


한혜진이 기안84에게 "셔츠를 넣어서 입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하자, 기안84는 한혜진과 박나래가 있는 바로 앞에서 벨트를 풀고 셔츠를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한혜진과 박나래가 질색하며 "왜 여기서 이러냐"고 잔소리했지만, 기안84는 전혀 개의치 않은 듯 "원래 모델들은 원래 이러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기안84가 느린 속도로 옷을 고쳐 입자 한혜진은 "빨리 좀 잠궈요"라고 고개를 가로저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진정 찐 남매 케미다", "영상만 봐도 친함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나 혼자 산다 STUDIO'


YouTube '나 혼자 산다 STUDI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