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안지영 라방 깜짝 등장해 '볼빨사' 팬카페 가입까지 마친 헨리
안지영 라방 깜짝 등장해 '볼빨사' 팬카페 가입까지 마친 헨리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가수 헨리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에게 애정 넘치는 팬심을 보여줬다.


지난 14일 안지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안지영이 팬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중 뜻밖의 헨리가 댓글로 등장했다.


안지영을 향해 헨리는 자신이 출연하는 JTBC '비긴 어게인' 시리즈에 나올 생각이 없냐고 물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Instagram 'hey_miss_true'


그러면서 헨리는 같이 라이브 방송을 하자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실제로 함께 방송을 하며 팬들과 유쾌한 소통을 이어갔다.


헨리가 '비긴 어게인' 출연을 다시 제안하자 안지영은 "불러주시면 당연히 간다"고 흔쾌히 대답했다.


안지영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댓글보다 공식 팬카페 댓글을 읽는다고 하자 헨리는 팬카페에 가입하겠다고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ey_miss_true'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헨리는 '헨리사춘기'라고 가입하겠다고 했지만 방송을 마치고 가입을 하려니 이미 누가 가져가 버렸고 결국 그는 '헨리사춘지'라는 이름으로 가입을 해야 했다.


안지영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헨리는 "등업 하려고 하는데 어떡하냐'고 자신의 셀프 카메라 사진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안지영은 방송에서 헨리를 '등업' 시켜주겠다고 호언장담했지만 실제로 시켜줬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헨리가 출연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오는 6월 방영 예정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s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