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파존스 피자, 가정의 달 맞이 날마다 할인 혜택 풍성
파파존스 피자, 가정의 달 맞이 날마다 할인 혜택 풍성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파파존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국파파존스가 고객들에게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고자 각종 혜택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고 밝혔다.


월요일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초특가 타임세일이 준비돼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피자 5종 라지 사이즈 중 한 가지와 코카-콜라 1.25L를 19,900원에 만날 수 있다.


화요일에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더블업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라지 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로, 오리지널 크러스트를 치즈롤·골드링 크러스트로 업그레이드돼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수요일에는 파파존스 온라인(PC, 모바일, 앱)을 통해 오리지널 씬도우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퍼파파스를 포함한 전 메뉴 씬피자 패밀리 사이즈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된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목요일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파파존스 피자를 3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든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하면 할인 가격이 자동 적용된다.


금요일에는 파파 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다. 파파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마다 매장 방문 포장 시 수퍼파파스를 비롯한 인기 피자 7종 라지 사이즈에 한해 1+1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주말에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메뉴에 주목해 보자. 이는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라지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메뉴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돼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메뉴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