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일화, 천수삼 농축차&초정탄산수 2020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
일화, 천수삼 농축차&초정탄산수 2020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화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일화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천수삼 농축차와 초정탄산수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로 매년 80여 개국에서 출품된 건강식,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엄격한 기준에 따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상품을 선정한다.


대상을 받은 천수삼 농축차와 초정탄산수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맛봤다. 천수삼S, 진스트소프트 캡슐, 스타크릴오일은 금상을, 맥콜과 천연사이다도 은상을 받았으며, 천수삼 농축차의 경우 올해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전 세계 40여개국에 국내 인삼 제품을 수출하고 품질을 널리 알려온 일화는 KGMP 설비를 갖춘 일화 춘천GMP인삼공장에서 50년 가까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인삼 · 홍삼 농축액, 인삼차, 인삼정과, 인삼 및 홍삼 캡슐, 스틱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화


한편, 일화는 온라인 전용 건강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통해 홍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 해피한 삼 원데이스틱, 발효홍삼 진케이, 발효홍삼 정케이를 비롯해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띠띠뽀 튼튼키즈 삼형제 등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