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DS 오토모빌, 롯데시티호텔마포에 전 라인업 전시 및 제휴 프로모션 진행
DS 오토모빌, 롯데시티호텔마포에 전 라인업 전시 및 제휴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DS 오토모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DS 오토모빌이 다음 달 12일까지 롯데시티호텔마포에 전 모델을 전시하고 DS3 크로스백 시승권이 포함된 제휴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DS는 비즈니스 유동인구가 밀집된 공덕 소재의 롯데시티호텔마포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14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약 한 달간 공덕역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플래그십 SUV 'DS7 크로스백'과 컴팩트 SUV 'DS3 크로스백'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S 오토모빌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현장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 한해 영업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이동해 차량 시승과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시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제휴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과 2인 조식, DS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12만원(부가세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홈페이지, 유선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차량은 오는 7월 12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서울, 경기지역 한정)에서 탁송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DS 오토모빌


구매고객 대상 제휴 특전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5년/10만km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포, 명동, 제주 등 6곳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 조식포함 1박 2일 숙박권과 1년 타이어 안심보험, DS3 크로스백 미니어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트림별, 구매 조건별 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