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너랑 오래 함께 있고 싶다♥"···결혼 생각 없다는 곽선영 안심시킨 '슬의생' 정경호의 핵달달 멘트
"너랑 오래 함께 있고 싶다♥"···결혼 생각 없다는 곽선영 안심시킨 '슬의생' 정경호의 핵달달 멘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가 곽선영에게 달달한 고백을 했다.


지난 14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에는 여자친구 이익순(곽선영 분)에게 진심을 고백하는 김준완(정경호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익순은 김준완에게 "하와이에서? 미친 거 아니냐"라고 질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은 "절대 비밀이다. 특히 너희 오빠는 절대 알아서는 안 된다"라며 당부했다.


이익순의 오빠이자 김준완의 절친인 이익준(조정석 분)은 김준완에게 "이번엔 여자친구와 오래가는 것 같다. 좋은 사람인 것 같다"라며 그의 연애에 호기심을 느끼고 있었다.


또 김준완은 이익순에게 "내가 하고 싶은 건 결혼이 아니다. 너와 오래 함께하는 것이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앞서 김준완은 결혼 생각이 없는 이익순에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결혼에 대한 의견 차이로 갈등을 빚었던 김준완과 이익순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겼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예고를 접한 누리꾼은 "너무 달달하다", "정경호 눈빛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Naver TV '슬기로운 의사생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