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압도적인 존재감 드러내며 드라마 끝까지 '넘사벽' 우아함 뽐낸 '부부의 세계' 김희애
PRESENTED BY 조이그라이슨
압도적인 존재감 드러내며 드라마 끝까지 '넘사벽' 우아함 뽐낸 '부부의 세계' 김희애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엄청난 인기를 모은 '부부의 세계'가 전국 시청률 28.4%, 수도권 시청률 31.7%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역대급 화제성과 시청률을 기록한 '부부의 세계' 인기에 일등공신을 한 배우 김희애(지선우 역)는 마지막까지 '넘사벽' 우아함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 16회에서 김희애는 파란색 코트에 화이트 블라우스와 사첼백을 매치해 '지선우표' 품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지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 회마다 화제를 모은 김희애 패션의 정점을 찍은 순간이었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또한 백화점 쇼핑 장면에서 김희애는 화이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기존 페미닌한 스타일과는 또 다른 '지선우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패션 속에서 우아함을 완성한 김희애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인 화이트백은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마고(Margot)' 사첼백으로 군더더기 없는 클린한 실루엣에 오프 화이트 컬러가 담백하고 시크한 멋을 자랑한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마지막회까지 극강의 우아함을 뽐낸 김희애 패션에 누리꾼들은 "역시 최고의 워너비 여배우!", "나도 저렇게 입고 싶다", "진짜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눈길이 많이 갔던 김희애 패션" 등의 열띤 반응과 감탄을 쏟아냈다.


그렇기에 김희애의 고품스러운 패션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극 중 가정의학과 전문의면서 부원장직을 맡고 있는 커리어우먼 지선우를 연기한 김희애의 패션 공식은 절제된 컬러 밸런스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사이즈감이 넉넉한 토트백으로 엣지있는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특징.


특히 병원 출, 퇴근 장면에서 노출된 후 단숨에 '김희애 가방'으로 자리잡은 조이그라이슨 '리키(Ricky)'와 '다비(Darby)' 토트백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3040 여성 소비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리키' 토트백은 천연 염소가죽과 이태리 소가죽 소재로 제작돼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벨트 디테일이 선사하는 캐주얼한 포인트로 일상에서도 데일리백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한 실루엣에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다비' 토트백은 엣지있는 바디라인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오피스룩에 제격이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또한 병원 출, 퇴근 외에 약속, 모임 등에 참석하는 지선우의 일상에서 김희애는 유니크한 쉐입의 스몰 사이즈 토트백을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더한 세련된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앞, 뒤 이중 수납이 가능한 아코디언 쉐입이 매력적인 조이그라이슨 '소니아(Sonia)’ 사첼백 역시 크로커 엠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클래식한 매력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는 종영했지만 매 회 휘몰아치는 스토리 전개와 함께 드라마 속 또 하나의 화제 요소였던 '김희애 패션', '김희애 가방' 등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JTBC '부부의 세계' 후속으로는 이 드라마의 원작인 영국 BBC '닥터 포스터'가 특별 편성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