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음색깡패' 크러쉬X레드벨벳 조이, 역대급 '신곡' 발표해 팬들 힐링 시켜준다
'음색깡패' 크러쉬X레드벨벳 조이, 역대급 '신곡' 발표해 팬들 힐링 시켜준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가수 크러쉬가 신곡에서 레드벨벳 조이와 호흡을 맞춘다.


13일 크러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싱글앨범 '홈메이드 1'의 곡 '자나깨나'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러쉬와 반려견 로즈가 즐겁게 공놀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자나깨나'는 크러쉬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해당 노래는 앞으로 발매될 홈메이드 시리즈의 첫 번째 싱글곡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MBC '언더나인틴'


인사이트아메바컬쳐


크러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크러쉬가 아닌 인간 신효섭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 '홈메이드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다. 그는 유튜브에서 '홈메이드'를 주제로 신곡 발매 소식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노래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크러쉬와 조이의 콜라보는 이번이 처음이다.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보이스에 부드럽고 청아한 조이의 음색이 만나 어떤 케미를 이뤄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 조합 찬성", "대박이다",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크러쉬와 조이가 함께 부른 곡이 담긴 싱글 앨범 '홈메이드 1'은 오는 20일 6시에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