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유트브서 조회수 400만 찍은 '중독성甲' 고길동 아저씨의 '종로스타'
유트브서 조회수 400만 찍은 '중독성甲' 고길동 아저씨의 '종로스타'

인사이트YouTube '여유만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의 웃픈 캐릭터 고길동의 미친 텐션을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유튜브에서 대박 난 영상'이란 제목과 함께 공개된 하나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심장을 자극하는 중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페이스북 페이지 '여유만만'에 공개된 '고길동-종로 스타'로 5월 13일 현재 4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아기공룡 둘리'의 극장판 '얼음별 대모험'에서 고길동이 부른 설운도의 '나침반'을 아이즈원의 '피에스타'로 재해석한 곡이 담겼다. 


인사이트아이즈원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 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인사이트YouTube '여유만만'


"종로로 갈까요~ 명동으로 갈까요~"라는 훅이 인상적인 해당 곡은 유튜버 여유만만과 SKY가 함께 제작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영상도 매우 인상적이다. 


여유만만이 직접 제작한 해당 영상은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못지않게 화려함을 뽐낸다. 특히 고길동의 모습이 매우 매력적이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고길동은 피에스타 뮤직비디오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미친 텐션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여유만만'


종로 스타는 소문을 타고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감독에게도 전해졌다. 


영상을 본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원작을 압도하는 퀄리티, 이것이 쾌감, 배경 지우느라 고생하셨습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누리꾼들 또한 "이게 왜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안 됐는데 하루에 20번씩 듣고 있다", "This is K-Pop", "고길동 성우가 이 노래 들으면 좋아하실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의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의 타이틀곡이다. 


YouTube '여유만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