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호캉스 특전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예년에 비해 더욱 알찬 혜택들로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라다이스 대표 호텔·리조트 3곳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객실, 부대시설, 특별 선물, 이색 체험 프로그램까지 각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먼저, 서해안의 이국적인 경관과 차별화된 '아트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대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7만5천원부터, 아트파라디소 듀플렉스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30만8천원부터 준비했다(VAT 포함).


주중(월~목) 투숙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베어 및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아트파라디소는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해운대 최상의 입지와 고품격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품격 있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가격은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기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7만8천원부터다(VAT포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