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4년 이상 '장기연애' 중이지만 여전히 핵달달해 결혼 골인할 것 같은 스타 커플 5쌍
4년 이상 '장기연애' 중이지만 여전히 핵달달해 결혼 골인할 것 같은 스타 커플 5쌍

인사이트Instagram 'hyojong_1994'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대중들의 시선을 의식할 수밖에 없는 스타들은 연애도 자유롭지 않다.


그럼에도 몇몇 스타들 중에는 당당하게 연애 사실을 밝히고 용기 있게 공개 연애를 시작하는 이들이 있다.


공개 연애 커플들은 본업은 물론 연애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많은 이의 부러움을 독차지한다.


특히 4년 이상 연애를 했지만, 여전히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스타 커플들이 있다.


장기 연애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애정 표현으로 보는 이를 '엄마 미소' 짓게 하는 스타 커플들을 함께 만나보자.


1. 던♥현아


인사이트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2018년 연애를 인정한 가수 현아와 던은 5년 차 커플이 됐다.


당시 이들은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팬들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공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현아와 던은 아이돌 커플임에도 20대 커플만의 풋풋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많은 팬의 응원을 받고 있다.


2. 정경호♥수영


인사이트Twitter 'A_forever0805'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배우 정경호, 가수 겸 배우 수영은 지난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벌써 8년째 장기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정경호는 최근 수영이 출연한 드라마 OCN '본 대로 말하라'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로 보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수영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경호가 보낸 밥차를 인증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3. 윤계상♥이하늬


인사이트Instagram 'sarament_official'


인사이트Instagram 'honey_lee32'


배우 윤계상, 이하늬 커플은 지난 2013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 7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계상과 찻집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들의 소속사 대표는 "윤계상, 이하늬 커플의 연애를 보면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관계 같다. 둘을 보면 흐뭇하다"라고 언급했다.


4. 김우빈♥신민아


인사이트지오다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5년 연애 사실을 인정한 이후 6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김우빈, 신민아.


신민아는 지난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한 이후에도 그의 곁을 지켰다.


최근 활동을 재개한 김우빈은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했다.


5. 빈지노♥미초바


인사이트Instagram 'stefaniemichova'


인사이트Instagram 'realisshoman'


지난 2015년 연애를 인정한 이후 5년째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가수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독일 국적을 가진 미초바는 빈지노의 군 복무까지 기다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전역 이후 빈지노와 미초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