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투썸플레이스, '땡스 페어링' 프로모션 실시
투썸플레이스, '땡스 페어링'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땡스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사의 달을 맞아 투썸 케이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이들에게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의미를 담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페어링 상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인기 케이크 1종과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디저트는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4종(티라미수·아이스박스·딸기 레어 치즈·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과 뉴욕 치즈 피스, 그뤼에르 치즈 무스 피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 아메리카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땡스 페어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해 풍성함을 더한다.


오는 24일까지 땡스 페어링을 구매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모바일투썸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투썸 앱에서 사용 가능한 홀케이크 할인권, 아메리카노(R)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투썸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20만원, 감사의달 기프트세트 1호, 투썸오더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