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배민에서 이삭토스트 5천원 이상 주문하면 '3천원' 할인
배민에서 이삭토스트 5천원 이상 주문하면 '3천원' 할인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간식의 최고봉은 뭐니 뭐니 해도 토스트다. 가볍지만 든든한 간식인 토스트는 어느새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토스트를 사랑하는 토스트 괴물이라면 놓칠 수 없는 꿀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토스트 업계의 대표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배달의민족은 배민오더로 이삭토스트를 5천 원 이상 주문하면 3천 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배달의민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배달의민족 앱이 필요하다. 앱을 실행하고 이벤트 메뉴를 터치한 뒤 이삭토스트 이벤트 페이지 속 3천 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으면 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토스트를 5천 원어치 주문했을 때 단돈 2천 원만 내고 먹을 수 있게 된다.


배민오더는 배달 서비스와 달리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수령하는 주문방법이다. 배달 팁이 따로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배달의민족


이벤트는 오늘(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단 일부 지역에서는 주문 가능한 매장이 없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할 필요가 있다.


배달의민족은 배민오더 주문 할인 이벤트와 함께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동일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삭토스트를 1만 2천 원 이상 배달 주문 시 2천 원 할인해 주는 쿠폰도 배포하고 있으니 배달을 원한다면 참고할 필요가 있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