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경기도 의왕에서도 '이태원 클럽' 다녀온 코로나 확진자 발생
경기도 의왕에서도 '이태원 클럽' 다녀온 코로나 확진자 발생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뒤 전국에서 감염된 추가 환자가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경기도 의왕시에 거주하는 남성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0일 의왕시는 부곡동에 사는 A(45) 씨가 진단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5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이태원에 있는 트렁크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파악됐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는 이태원 소재 클럽·주점 방문자는 자진해서 검사를 받으라는 안내 문자를 받고 검사를 받았다.


A씨는 지난 9일 자신의 차를 이용해 의왕시 보건소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 검체 채취를 했다. 이후 다음 날인 오늘(10일) 수탁검사기관으로부터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의왕시는 A씨를 경기도 의료원 수원병원으로 이송했으며 동거인 1명에 대해 검체 채취를 한 후 자가격리 조치를 했다.


앞서 의왕시는 이태원 클럽에 방문했다고 자진신고한 2명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밝혔다.


시는 확진자 자택 및 인근 지역에 대한 긴급 방역 소독을 완료했다. 이로써 의왕시 코로나19 확진자는 6명으로 늘어났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