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자기야 이따봐!"···촬영 아닐 때도 애칭 부르며 '현실 케미' 뽐내는 '그남자의 기억법' 이진혁X김슬기
"자기야 이따봐!"···촬영 아닐 때도 애칭 부르며 '현실 케미' 뽐내는 '그남자의 기억법' 이진혁X김슬기

인사이트Instagram 'yeohajin___'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열연 중인 배우 김슬기와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현실 케미'를 선보이며 팬심을 요동치게 했다.


최근 배우 문가영은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속 캐릭터 '여하진' 이름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김슬기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문가영과 김슬기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드라마에서 보도국 기자 조일권 역을 맡은 이진혁도 방송에 접속해 댓글을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yeohajin___'


인사이트Instagram 'ljh_babysun'


김슬기는 극중 커플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진혁의 등장에 반가운 듯 "자기야, 이따 봐"라고 말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김슬기(여하경 분)와 이진혁은 풋풋한 키스신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바 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둘이 보기 좋다", "훈훈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진혁의 일부 팬들은 "자기야, 이따봐"라는 김슬기의 발언이 불편했다고 지적했고, 이진혁은 추후 "그 장면을 못 봤는데, 팬들이 귀엽게 질투하는 것을 이해한다. 가슴 아픈 건 브이단(이진혁 팬덤 이름)끼리 싸우는 것이다. 내 첫 드라마이고 데뷔작인데 나와 팬들 사이에서 이 드라마가 최악의 드라마로 남고 싶지 않다"라며 해프닝을 일단락시켰다.


한편 이진혁과 김슬기가 출연 중인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마지막회는 오는 1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그 남자의 기억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