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너 정신 안 차려?"···한소희가 오해한 줄 모르고 전진서 뺨 때린 '부부의 세계' 박해준
"너 정신 안 차려?"···한소희가 오해한 줄 모르고 전진서 뺨 때린 '부부의 세계' 박해준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부부의 세계' 박해준이 전진서의 뺨을 때리며 분노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차해강(정준원 분) 가족과 식사를 하는 여다경(한소희 분)네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다경은 식사 도중 딸 제니가 우는소리를 듣고 2층으로 향했다.


이준영의 방에서 제니의 울음소리를 들은 여다경은 이준영 앞에 앉아 울고 있는 제니를 발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이준영이 제니를 때린 걸로 오해한 여다경은 "너 제니 때렸니?"라며 "다 해줬잖아. 내가 어디까지 널 봐줘야 하니"라고 분노했다.


이준영은 억울해하며 "내가 뭘 잘못했냐. 가만히 있었는데 자기 혼자 놀다가 넘어졌는데 나보고 어쩌라고요"라고 항변했다.


두 사람이 언성을 높이자 2층으로 올라온 이태오가 직접 나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그는 아들 이준영의 뺨을 강하게 때린 후 "너 정신 안 차려? 너 하나 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생해야 돼? 얼마나 더 힘들어야 하냐고"라고 소리쳤다.


충격을 받은 이준영은 지선우(김희애 분)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는 "엄마 진짜 미안한데 나 좀 데리러 와주면 안 돼?"라며 울먹였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Naver TV '부부의 세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