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듣는 순간 소름 쫙 끼치는 레드벨벳 웬디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듣는 순간 소름 쫙 끼치는 레드벨벳 웬디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인사이트Instagram 'todayis_wendy'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레드벨벳 웬디의 소름 돋는 가창력이 팬들의 고막을 즐겁게 만들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라이브 영상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 노래를 커버하는 웬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엄청난 고음을 자랑하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선곡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odayis_wendy'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에 임한 웬디는 완벽한 가창력을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웬디는 깊은 감성과 함께 애절한 목소리로 한음 한음 정성스럽게 노래를 이어나갔다.


특히 그는 엄청난 고음을 자랑하는 하이라이트 부분을 깔끔하게 소화해내며 듣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웬디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라이브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웬디 클래스", "대박이다 진짜", "듣다가 눈물흘림"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해 12월 25일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무대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한 웬디는 최근 건강이 많이 회복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todayis_wendy'


YouTube '룰루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