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침에 바르고 등교하면 친구들 사이서 인싸각인 '귀멸의 칼날' 염색
아침에 바르고 등교하면 친구들 사이서 인싸각인 '귀멸의 칼날' 염색

인사이트BANDAI


[인사이트] 김동현 기자 = 일본과 한국 등에서 '원피스'의 인기를 뛰어넘으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만화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은 총 11년간 판매량 1위를 지키며 만화 업계를 평정해온 원피스를 2위로 내려앉게 했고, 각종 일본 만화책 베스트셀러 랭킹을 휩쓸면서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다.


책뿐만 아니라 만화 속 캐릭터들을 상품화한 '굿즈' 또한 굉장히 인기가 좋은데, 실제로 삽화가 그려진 가방이나 옷은 매물이 부족해 한동안 구하지 못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귀멸의 칼날 '찐팬'이라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상품의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ANDAI


최근 일본의 완구 회사 반다이(BANDAI)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만화 귀멸의 칼날의 헤어 컬러 왁스를 판매한다고 전했다.


귀멸의 칼날 헤어 컬러 왁스는 총 7명의 캐릭터의 머리카락 색깔을 재현한 제품이다.


별도의 어려운 작업 없이 해당 제품을 머리에 바르기만 해도 일시적인 염색이 가능하며, 머리를 감으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대부분 두 가지 이상의 머리색을 가진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무리 팬이라도 똑같이 염색하기가 힘든 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ANDAI


하지만 헤어 컬러 왁스는 필요한 부분에 소량의 제품을 발라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위와 같은 불편함을 일부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굳이 캐릭터 코스프레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색깔의 왁스로 나만의 개성을 살려, '인싸'로 거듭나는 이들도 생겨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해당 헤어 컬러 왁스는 반다이 공식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한 1,980엔(한화 약 2만3천원)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짱 신기하다", "귀멸의 칼날 재밌게 봤는데 하나 사볼까", "부분 염색할 때 엄청 편할 듯",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다"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귀멸의 칼날은 다이쇼 시대를 배경으로 도깨비(오니)에게 가족을 잃은 주인공 '탄지로'가 유일하게 살아남았으나 도깨비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길을 나서는 모험극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