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해리 포터' 론, 아빠 됐다"···루퍼트 그린트, 9년 열애한 여친과 귀여운 '딸' 출산
"'해리 포터' 론, 아빠 됐다"···루퍼트 그린트, 9년 열애한 여친과 귀여운 '딸' 출산

인사이트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루퍼트 그린트가 딸아이의 아빠가 됐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다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루퍼트 그린트(33)의 여자 친구 조지아 그룸(29)이 딸을 출산했다.


루퍼트 그린트 측 관계자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루퍼트 그린트와 조지아 그룸이 딸을 순산해 기뻐하고 있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것을 요청했다.


오랜 기간 연애 끝에 소중한 첫째 아이를 품에 안은 두 사람에게 팬들이 축하 인사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프로모션


인사이트영화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지난 4월 외신 보도를 통해 루퍼트 그린트의 여자 친구 조지아 브룸의 임신 소식 알려진 바 있다.


당시 루퍼트 그린트와 조지아 그룸은 관계자를 통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루퍼트 그린트와 조지아 그룸은 지난 2011년 연인 관계를 맺었다.


인사이트영화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인사이트영화 '문워커스'


이후 2015년 한차례 이별을 택했던 이들은 다시 만나 약 1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웠다.


한편 루퍼트 그린트는 2001년 포문을 연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주인공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의 친구 론 위즐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이름을 알렸다.


조지아 그룸은 2006년 영화 '런던에서 브라이튼까지'를 통해 데뷔했으며, 최근 '더블 데이트 대소동', '파파도포울로스 & 쏜즈', '고스트 패밀리: 구출 대작전' 등에 출연했다.


인사이트영화 '대공급'


인사이트영화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