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 엄청 빠지고 날렵한 '턱 선'까지 생긴 윤균상 근황
살 엄청 빠지고 날렵한 '턱 선'까지 생긴 윤균상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yunkyunsang'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윤균상이 몰라보게 훈훈해진 미모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7일 윤균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리 집 천사들과 함께하는 좋은 일"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손인사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윤균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럽게 가르마를 탄 윤균상은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nkyunsang'


그는 살이 많이 빠졌는지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 선을 뽐내며 '남신' 자태를 완성시켰다.


또 윤균상은 영상을 통해 반려묘들과 '바이바이 손인사챌린지'에 동참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반려묘들의 손을 잡고 인사를 건넨 윤균상은 "반려동물을 사는 문화와 작별하자는 바이바이 캠페인의 두 번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손 인사 사진이나 영상을 챌린지 전체 내용과 함께 게시하기만 해도 게시물 1개마다 30g의 사료를 기부하고, 포인핸드 티셔츠를 입고 참여하면 게시물 1개마다 100g의 사료를 기부, 추가 수익금 50%는 유기동물에게 물품으로 후원된다"며 상세한 챌린지 내용을 설명했다.


윤균상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비주얼 실화?", "역시 좋은 일 하는 고양이 아빠", "너무 훈훈해", "보기 좋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nkyunsang'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우리집 천사들과 함께하는 좋은일 #쿵똠몽반 여러분도 함께 애기들 자랑도 하고 좋은일도 해봐요ㅎㅎ♡ ....... ....... 포인핸드와 이글벳이 함께하는 바이바이(Bye Buy) 손인사챌린지! 반려동물을 사는 문화와 작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바이바이캠페인 의 두번째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바이바이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챌린지 전체 내용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만해도 #이글벳 과 #포인핸드 에서 게시물 1개 마다 30g의 사료를 기부하고 포인핸드 티셔츠를 입고 참여하면 게시물 1개마다 100g의 사료를 기부, 추가로 수익금 50%는 유기동물에게 물품으로 후원됩니다. 티셔츠 구매는 @pawinhand_official 프로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100g의 사료는 소형견이 하루에 먹을 수 있는 사료량으로 여러분의 참여 포스팅 한 번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됩니다. ⠀ #byebuy손인사챌린지 #byebuy캠페인 #바이바이캠페인 #바이바이손인사챌린지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리시안셔스 꽃밭주인.(@yunkyuns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댓글